조선닷컴

잠자리에서 남자들이 하는 거짓말은?

여자에게 숨기는 남자의 비밀 5 가지

안지은 기자  2021-02-2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shutterstock_565980976 (1).jpg

 

연인이나 부부는 가장 가까운 사이처럼 보이지만, 정작 성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하면 솔직해지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유야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서로 성에 대한 이해가 깊을수록 더 좋은 관계를 가질 수 있다.
 
특히 남자들은 자신을 과시하기 위해서 혹은 상대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 쉽게 말하지 못하고 숨기는 것들이 많다.
 
성 상담 전문가들이 밝히는, 남자들이 침대 위에서 숨기는 것들은 다음과 같다. 
 


1. 남자도 수동적이고 싶을 때가 있다

 

대부분의 남자는 자신이 잠자리를 주도해야 한다는 의무감에 휩싸여 있지만, 사실 종종 수동적인 존재가 되는 것을 내심 바라기도 한다.
 
하지만 여자들은 관계에 대한 욕구를 적극적으로 표현하지 않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그래서 남자들은 위와 같은 욕망을 쉽게 말로 꺼내지 못하고, 상상 속에서만 꿈꾼다. 따라서 남자의 숨겨진 욕망을 현실로 만들어주기 위해 여자들이 한 번씩은 잠자리를 주도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침대 위에서 적극적인 모습으로 리드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관계를 요구하는 것만으로도 효과적일 수 있다.
 


2. 자신의 큰 것을 보여주고 싶다

사실 크기보다 모양이나 굵기나 테크닉 등 다른 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자들이 많다. 하지만 이러한 현실과는 관계없이 대부분의 남자는 크고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한다. 

또한 남자들이 주로 여성 상위를 선호하는 것도 같은 이유가 포함되어 있다. 남자가 누우면 회음부까지 발기된 상태로 전체가 훤히 다 보이게 되어, 자신의 그것이 더 커 보일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크기를 별로 보지 않는 여자라고 해도, 크기를 칭찬해주면서 상대의 기를 살려주는 것이 좋다.
 

shutterstock_1668196963 (1).jpg


3. 엄청난 판타지를 상상 중이다

남자들은 여자친구나 부인과의 관계 도중 다른 여자를 상상할 때가 있다. 전문가들은 이를 오르가슴에 도달하기 위한 거의 반사적인 사고라고 칭했다. 정상적인 것이니 여자들은 이를 감안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때, 남자가 머릿속에 상상하는 것을 밖으로 티 내면 문제가 될 수 있다.
 
이에 더해, 서로의 판타지를 얘기하며 관계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남자들은 영화에서 본 에로틱한 장면을 따라 한다든지,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어 하지만 여자친구나 부인이 이상한 시선으로 볼까 봐 두려워 말을 못 하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4. 여자의 반응을 살펴본다

쉽게 말해 여자가 절정을 느꼈는지 여부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뜻이다. 상대의 반응이 거짓 연기처럼 느껴지면 남자의 흥분은 감소하게 된다. 따라서 거짓으로 반응하는 것은 오히려 더 독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소리가 나오거나 대담한 말들을 하고 싶다면 애써 참지 말고 뱉는 것도 중요하다. 여성의 반응에 따라 남자는 더 적극적으로 관계를 주도하게 될 것이다.
 


5. 잠자리에서 거짓말을 한다

상대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남자들이 잠자리에서 하는 대표적인 거짓말들은 다음과 같다.
 
“나를 흥분시키는 건 너뿐이다"

“내 것이 큰 편이야"
 
“나에겐 네가 있기에 혼자선 할 필요 없다"
 
남자가 숨기고 있는 것들을 알고 있더라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은 애교라고 생각하고 넘어가 주는 센스가 필요하다.  

Copyright ⓒ 조선뉴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배포 금지
더보기